리드 생성을 위한 전문가 조언 및 요령

2020. 6. 4. 08:13카테고리 없음


리드 생성을 위한 전문가 조언 및 요령



때때로 납을 생성하는 것은 매우 어렵다.


새로운 사업을 인수하기 위해 무엇을 하십니까? 리드 세대를 배워야 한다.


리드 생성은 당신의 수익에 매우 중요하다.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소비자 피드백과 사례 연구를 활용하여 더 많은 수의 리드를 생산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상품이나 서비스의 이점에 대한 지원 자료를 가지고 있다면 사람들은 당신의 제품을 구입할 가능성이 더 높다.


제품을 좋아하는 사람들의 추천서와 같이 제품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증명할 수 있는 관련 연구를 사용해 보십시오.




뉴스레터를 발송할 때 사생활 보호와 탈퇴를 고려하십시오.


당신이 제공하는 어떤 혜택도 받지 않기로 결정했거나 선택하지 않은 사람들은 후속 조치를 받아서는 안 된다.


구매하지 않는 사람에게 인센티브를 보내면 큰 시간낭비지만 사생활 보호를 이유로 탈퇴한 사람에게 물건을 보내는 것도 불필요하다.




항상 수신하는 리드가 원본인지 확인하십시오.


중복된 것은 확인하지 않고 리드를 빨리 구입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리드 생성 과정에서 리드가 여러 번 나타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다.


당신이 원하는 양의 사람들을 읽도록 돕기 위해 각각의 리드가 독특하다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당신의 분야와 관련된 이벤트가 있는가? 웨딩쇼는 부동산 시장의 누군가에게 이익이 될 수 있다.


신혼부부들이 새 집을 장만하니, 그들에게 장만하라! 당신이 관심을 가질 만한 사건들을 찾으려면 신문과 온라인에서 찾아봐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직장과 그들의 직장이 일치한다고 느낀다면 지역 사업체와 대화하십시오.


당신은 틈새에 조언과 조언을 제공함으로써 그들을 도울 수 있다.


요가 강사들은 하루 종일 빠르게 할 수 있는 쉬운 스트레칭에 대한 팁을 줄 수 있다.


전문가들은 당신의 전문지식을 통해 무언가를 얻을 수 있다.




리드 그룹은 웹에서 찾을 수 있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가지고 있는 사업이 대부분 지역 사업이라면, 당신은 이들 단체로부터 도움을 받을 것이다.


아마도 피오리아 출신의 밥은 해충 문제를 가진 누군가를 도울 수 없을 것이다.


그는 당신이 할 수 있는 당신의 사업 정보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고, 그 반대도 될 것이다.




제품 또는 서비스를 원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잠재 고객 모음을 진행하십시오.


큰 그림을 그릴 때 일반적인 납은 괜찮다.


비록 여러분이 목표한 단서를 수집하는 것이 더 도움이 될 수 있지만, 그래서 여러분은 소비자들이 무엇을 찾고 있는지 더 잘 이해할 수 있다.




줄을 서서 기다리는 동안 사람들과 대화하십시오.


이것은 네가 대화에 참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판매량이 너무 빨리 감소하지 마십시오.


그들이 너무 열심인 것처럼 보이지 않으면서 당신의 상품에 관심이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그들을 한번 만져보아라.




리드 생성을 둘러싼 일정을 만드십시오.


잠재적 리드선에 독서 자료를 퍼붓는 것은 그들을 다른 방향으로 달리게 할 것이다.


일정표에 근거할 때 보다 전문적인 접근법을 제시하게 된다.


이것은 또한 당신이 같은 사람들에게 여러 번 호소하려고 하는 것을 멈추게 할 것이다.




웹 사이트를 방문하여 영업 상담 부분이 명확한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이 무엇을 제안하든, 유망주들은 그것을 얻는 방법을 알아야 한다.


간결하고 페이지를 탐색하기 어렵게 만들지 마십시오.




구입한 전자 메일 데이터베이스가 사용자의 관심 대상인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의 서비스나 제품은 그 안에 있는 잠재 고객과 특별한 틈새시장을 가져야 할 것이다.


가치를 담보하기 위한 노력이 없었다면 리드를 사도 소용없다.


당신은 결국 돈을 낭비할 수 있는 쓸모없는 단서들로 끝날지도 모른다.




방문자들이 당신의 사이트에 도착하는 즉시 그들에게 명확한 길을 제공하라.


각 웹 페이지 또는 랜딩 페이지를 검토하여 시작하십시오.


행동으로 거는 전화는 확실히 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사이트를 변경하십시오.




단서를 만들 때, 당신은 당신의 청중이 당신의 광고에 어떻게 반응할지를 고려해야 한다.


예를 들어, 새로운 부모들과 신혼부부들은 새로운 집을 찾고 싶어 안달할 수도 있고, 부동산 중개업자들은 긴급하게 행동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더 작은 집으로 이사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다른 종류의 판매고를 필요로 할 것이다.




위의 내용은 리드 생성 전략을 통해 새로운 고객을 귀사에 끌어들이는 멋진 소개를 제공했다.


잠재 고객에게 초점을 맞춘 품질 리드가 필요하다.


오늘부터 새로운 고객에게 다가가려면 이러한 아이디어를 활용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