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을 홈스쿨링하는 것의 어려움

2020. 5. 28. 22:16카테고리 없음


아이들을 홈스쿨링하는 것의 어려움



자녀들이 교육을 잘 받기를 원할 때, 홈스쿨링부터 시작한다.


당신은 아이들을 홈스쿨링할 때 자녀들이 어떻게 배우는지 통제할 수 있다.


만약 그것이 좋은 생각처럼 들린다면, 이 기사는 당신이 사용할 수 있는 조언이 있다.




자녀에게 홈스쿨링을 시작하기 전에 예비 홈스쿨링을 교육하기 위해 마련된 몇 가지 이벤트를 방문하십시오.


선생님으로서의 새로운 역할이 여러분을 압도하지 않도록 하라.


세미나와 수업은 홈스쿨링 경험의 거의 모든 측면에 대한 실제적인 지도와 영감을 제공한다.


이미 여러 해 동안 자녀들을 홈스쿨링한 경험이 있다고 해도, 홈스쿨링과 관련된 많은 특별 수업, 세미나, 행사들에서 여전히 무언가를 배울 수 있을 것이다.




미술은 역사, 영어, 심지어 수학까지 배우는 데 사용되어야 한다.


아이들이 배우고 있는 것에 대한 그림을 그리게 하거나, 예술과 공예품을 사용하여 무언가를 만들도록 하라.


가능성은 무궁무진하다! 아이들은 몰입으로 더 잘 배울 수 있으니 학습에 적극적 역할을 하도록 하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아이들을 홈스쿨링하고 싶다면, 적절하게 연구해라.


홈스쿨링이 정말 자녀와 가족에게 가장 좋은 선택인지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많은 자원들이 있다.


여러분은 이런 생각을 좋아할 수 있지만, 여러분은 아이들에게 이런 종류의 교육을 시킬 수 있는 에너지, 시간, 그리고 돈을 확실히 가져야 한다.




학습 후 자녀에게 에너지를 회복하기 위해서는 휴식 시간이 필수적이다.


이것은 그들이 가지고 있는 안절부절못하는 감정을 줄이고, 학교 공부에 집중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자녀에게 휴식 시간이 언제인지 알려주고, 아이들이 안절부절 못하는 것을 보면 일찍 휴식을 주어라.




자녀가 교제할 수 있는 방법을 창의적으로 찾으십시오.


그들이 전통적인 학교 환경을 통해 새로운 친구들을 만나고 있지 않기 때문에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생각해 보라.


다른 홈스쿨 그룹과 함께 현장 학습을 가십시오.


당신은 또한 당신의 아이를 지역사회 스포츠에 가입시킬 수 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아이를 스카우트나 비슷한 단체에 보내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홈스쿨 과정이 당신을 고립시키지 않도록 하라.


너는 나가서 그들의 아이들을 홈스쿨링하는 사람들을 돌아다닐 필요가 있다.


네트워크 구축을 지원하는 소스에는 온라인 지원 그룹과 상위 포럼이 포함될 수 있다.


네트워크를 갖는 것은 당신의 노력에 도움이 될 것이다.




항상 쉽거나 재미있지는 않을 것이다.


때때로, 아이들은 그 경험을 즐기지 않을 것이고 책을 펴기 위해 약간의 동기부여가 필요할 것이다.


플래시카드가 항상 재미있는 것은 아니며, 지루한 책은 즐겁지 않다.


이러한 어려운 작업을 완료한 자녀에게 보상을 제공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이것은 그에게 동기를 부여하고 학습 기회를 늘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아이들과 함께 자연 산행을 떠나십시오.


그들은 많은 이유로 교육적이다.


어린 아이들은 돌과 나뭇잎을 모을 수 있다.


그들은 그들이 알고 있는 나무들의 이름을 짓고 그들이 알지 못하는 나무들에 대해 배울 수 있다.


나이 많은 아이들에게 그들이 발견한 종에 대한 연구를 하게 할 수도 있다.


나무의 일부를 집에 가져가지 마라.


대신 카메라를 사용하여 사진을 찍으십시오.




수업을 시작하기 전에, 아이에게 건강한 식사나 간식을 주어 그들이 좋은 영양으로 지탱되도록 하라.


이것은 당신의 아이에게 에너지를 주고 그들이 수업에 집중하도록 도울 수 있다.


그들은 또한 에너지가 부족하지 않을 것이다.




자녀의 온라인 블로그를 설정하십시오.


아이가 재미있게 놀면서 글쓰기 능력을 향상시키는 것은 환상적인 방법이다.


자녀에게 관심 있는 과목을 선택하도록 하십시오.


개인 정보 보호 및 공유 설정을 사용자 정의하여 블로그를 설정한 다음 자녀가 블로그를 가져갈 수 있도록 하십시오.


그들은 어떤 주제에 대해 배울 수 있고 사실 확인 연구를 포함하여 그것에 글을 쓴다.


그들은 또한 다른 사람들에 대해 가르치는 데 관심이 있는 과목에 대한 이야기를 쓰기로 선택할 수도 있다.




보다시피, 아이들을 위한 적절한 교육을 보장하는 훌륭한 방법은 홈스쿨링이다.


당신이 홈스쿨링을 사용할 때, 당신의 아이들은 당신의 손으로 배울 수 있을 것이다.


이 조언들을 사용하여 아이들을 홈 스쿨링하는 것을 도와라.